그러나 모델의 가장 좋은 측면은 장 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게임은 이미 팬 베이스를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속 편으로 이동 하도록 설득 하는 것 보다 같은 게임 내에서 그들을 유지 하는 것이 훨씬 쉽다. 장 수에 대 한 이러한 강조는 인 앱 구매 및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를 재생 하는 사람들을 위해 게임을 신선 하 게 유지 합니다. 게임이 패치의 몇 가지를 얻을 수 있지만 그 후 남은 버그는 좋은 위해 남아 있었다 때 이것은 바로 15 년 전 게임의 반대입니다.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형태의 마케팅은 커뮤니티가 실제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때입니다.” “누군가 게시 하는 각 VSCO 해시 태그는 우리에 게 매우 소중 합니다. 누군가 귀하의 브랜드를 공개적으로 식별 하고자 할 때 영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정말 가까이 유지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 우리는 수익 창출 관점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앱에서 시간을 보내는 곳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 보다 더 흥미로운 것 처럼 보이는 앱의 부분에 대해 배우기 위해 꽤 많이 애 널리 틱 스에 의존 합니다. 20 개의 기능이 있는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사이트에 등록 한 사람에 게 무료로 제공 되는 5 가지를 선택 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른 15를 원하는 사용자는 지불 해야 합니다. 올바른 선택을 했는지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하지 않은 것으로 의심 되는 경우,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무료 평가판 사용의 가장 명백한 이점 중 하나는 비즈니스에 대 한 직접적인 수익을 생성 하지 않는 캐주얼 사용자를 지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무료 평가판이 끝나면 사용자는 유료 계정 또는 이탈에 가입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지불 하는 사용자만 남아 있기 때문에 더 높은 제품 참여 율을이 끈다, 이러한 사용자는 추구 하 고 그들이 무료로 그것을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가치를 추출 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제품 참여 율이 높을수록 고객 수명이 길어질 수 있으며,이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이 증가 합니다. 예: 오피스 드롭, 드롭 박스, LogMeIn 노트: 읽기 “클 래 시 컬 프리 움은 규모에 존재 하지 않습니다” 왜 이런 유형의 Freemium이 초기 단계 (및 크게 자금 조달 된) 신생 기업을 넘어 거의 존재 하지 않는 이유를 알려줍니다. 당신은 위의 예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튠 인 라디오는 고객이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 사용자에 게 프리미엄 계층 무료 평가판을 제공 합니다. Dropbox는 좋은 예입니다. 그것은 시작 했을 때, 2008, 그것은 주로 파일을 백업 하는 서비스.

그런 다음 공유 폴더를 제공 하기 시작 하 여 공동 작업 도구로 활용 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스마트 폰과 다른 장치의 자동 동기화 및 사진의 자동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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