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과 함께 시스템에 가상 env를 성공적으로 설치했다고 가정하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코드는 동일한 포트에 여러 서비스를 노출한다는 점에서 위에서 언급 한 예제 코드와 약간 다릅니다. 간단한 참조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완벽하게 허용 접근 방식. 이 명령은 ML_example.proto 파일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서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스텁을 생성했습니다. 그런 다음 서버에서 PredictSevicer 클래스를 추가하기 전에 생성된 add_PredictServicer_to_serverfunction(ML_example_pb2_grpc.py) 파일을 사용합니다. 그게 다야. 다음 게시물에서는 서비스 검색을위한 몇 가지 옵션과 etcd를 사용하여 killrvideo-python에서이 기능을 구현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것의 주요 예는 공통 패키지에 정의 된 UUID 형식을 보다 표준 Pythonuuid.UUID로 변환 하는 것입니다. 결과 형식 변환은 구현하기 위해 GRPC 관련 코드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느 날 리드 … 이 게시물은 함수를 원격 프로시저로 변환하는 매우 간단한 예제를 사용하여 표면을 긁습니다. 시스템 소유 설치로 인해 pip를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경우 virtualenv: 설치 및 시스템에 python3으로 가상 env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처음으로 그것을하고있다면 그것을 설정하기위한 좋은 기사입니다. 모든 파일은 라만발라크리슈난/베이직-grpc-파이썬의 GitHub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른 참조를 위해 각 파일이 사용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썬의 gRPC 도구에는 프로토콜 버퍼 컴파일러 프로토크와 .proto 서비스 정의에서 서버 및 클라이언트 코드를 생성하기위한 특별한 플러그인이 포함됩니다. 빠른 시작 예제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helloworld.proto에서 서버 및 클라이언트 스텁을 이미 생성했지만 나머지 퀵스타트와 이후 자습서 및 자체 프로젝트에 대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UserManagementService에 대한 인터페이스: 예제 디렉터리에서 생성된 코드 버전을 이미 제공했기 때문에 이 명령을 실행하면 새 파일을 만드는 대신 적절한 파일을 다시 생성합니다. 생성 된 코드 파일은 route_guide_pb2.py 및 route_guide_pb2_grpc.py라고하고 포함 : 이 튜토리얼을 위해 나는 파이썬 3.6을 사용하려고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맥과 리눅스에 대해서만,하지만 난 윈도우에 대한 다른 유일한 것은 설치 과정이 될 것입니다 확신) 여기에 user_management_service_grpc.py의 예: GRPC가 의미 체계를 전달하는 비동기 메시지를 지원한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user_management_events.proto 파일에서 예제 “이벤트” 정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곧 게시물에 메시징에 더 많은 파고. 위의 코드에서 발견 할 수있는 것 중 하나는 GRPC 서버에 등록하는 작업을 각 서비스 구현에 대한 별도의 생성자 함수에 위임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user_management_service_grpc.py 파일은 실제로 등록을 수행하는 생성자를 찾습니다. CreateUser 함수에서 요청과 연결된 메타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예제가 표시됩니다. 메타데이터는 클라이언트가 요청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임의의 키-값 쌍의 목록이며 gRPC 사양 자체의 일부입니다. 컨텍스트 개체의 invocation_metadata() 메서드를 호출 하여 액세스 합니다. 위의 명령은 누군가가 스텁을 다시 생성해야하는 경우 (예 : 인터페이스 변경시) 저장소에 포함 된 generate-grpc-stubs.sh 스크립트에 유지됩니다. gRPC 서버를 구현하는 첫 번째 단계는 서버의 인터페이스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