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기반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에서 “object”는 개체가 변수, 함수 및 데이터 구조의 조합일 수 있는 클래스의 특정 인스턴스를 나타냅니다. OOP 개념을 잘 이해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할 때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하는 방법과 사용해야 하는 언어를 사용합니다. C#은 Anders Hejlsberg가 이끄는 .NET 이니셔티브 내에서 Microsoft에서 개발한 간단하고 현대적이며 범용적인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은 Microsoft에서 개발하고 유럽 컴퓨터 제조업체 협회(ECMA) 및 국제 표준 기구(ISO)의 승인을 받은 현대적이고 범용적인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은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마지막 지점에 조금 집중해 봅시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다양한 정의를 들을 수 있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응용 프로그램의 개체로 실제 개체 또는 개념을 모델링하는 것입니다: C#은 단순하고 범용적이며 최신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나는 한 문장에서 기술적 인 용어를 많이 알고있다.

각각의 의미를 설명하겠습니다: 비디오: C# C#를 가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의 넓은 세계는 캡슐화, 상속 및 다형성을 포함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완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절차 적 프로그래밍, 함수형 프로그래밍 및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세 가지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이 있습니다. C#은 절차 및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모두 지원합니다. 다형성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입니다. 런타임 중에 기본 클래스 참조를 통해 파생 클래스의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다형성에서는 동일한 이름과 다른 매개 변수를 동일한 클래스 또는 메서드에서 다른 클래스에서 동일한 이름과 동일한 매개 변수를 가진 메서드를 선언합니다. 상속은 클래스에 다른 클래스의 속성이 포함될 때 코드 재사용성을 허용하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능입니다. 손, 다리, 눈, 입 등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걷기, 말하기, 먹고, 보는 것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있는 클래스인 인간됨을 고려하십시오. 개체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시스템의 런타임 엔터티입니다. 개체는 새 키워드를 사용하여 힙의 클래스에 대한 메모리를 할당하고 개체를 인스턴스라고 하며 시작 주소는 스택 메모리의 개체에 저장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 시스템으로 알려진 Oops는 C #의 주요 기능으로 다음과 같은 oops의 주요 기능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상속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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