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태(서리)라고 불리는 한국의 검은 콩으로 쌀을 만들었습니다. 콩의 안쪽은 녹색이며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나는 곧 조리법을 게시 할 것입니다. 한국 요리는 한국 요리의 관습적인 전통과 관행입니다. 한식은 수세기 동안 사회적, 정치적 변화를 통해 발전해 왔습니다. 한국과 만주 남부의 고대 농업과 유목민 전통에서 유래한 한식은 자연 환경과 다양한 문화 적 경향의 복잡한 상호 작용을 통해 발전해 왔습니다. [1] [2] 한국 요리는 샐러드나 절임, 다양한 스튜, 볶음 요리 및 기타 뜨거운 요리로 조리되는 다양한 채소를 사용합니다. [33]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채소에는 한국무, 나파 양배추, 오이, 감자, 고구마, 시금치, 콩나물, 파, 마늘, 칠리 페퍼, 해초, 호박, 버섯 및 연근이 포함됩니다. 치나물(아스터 스카베)으로 통칭되는 여러 종류의 야생 채소는 인기 있는 요리이며, 고사리(고사리) 또는 한국도라지 뿌리(도라지)와 같은 다른 야생 채소도 제철에 수확하여 먹습니다. [34] 인삼, 링지 버섯, 울프베리, 코도노프시스 필로술라, 안젤리카 시넨시스 와 같은 약초는 삼계탕에서와 같이 요리재료로 자주 사용된다. 남물(namul)은 일반적으로 후자를 나타내지만 생채(생채, 문자 그대로 “신선한 채소”) 또는 석채(,문자 그대로 “가열된 채소”)를 지칭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생채는 주로 식초, 칠리 페퍼 파우더, 소금으로 조미되어 톡 쏘고 상쾌한 맛을 냅니다. 한편, 석채(숙채)는 간장, 참기름, 다진 마늘, 때로는 칠리 페퍼 파우더로 희게 하고 조미를 만든다. 쌀 와인 외에도 다양한 과일 와인과 허브 와인이 한국 요리에 존재합니다. 아카시아, 매실 매실, 중국 산 자말, 체리, 소나무 과일, 석류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마주앙 와인(한국 포도와 프랑스 또는 미국 와인의 혼합 와인)과 인삼 기반 와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한국 전통 무알코올 음료는 문자 그대로 “맑은 음료”를 의미하는 움청 또는 움청뉴(음청)라고 불립니다. [57] 한식에 관한 역사문서에 따르면, 193개의 엄청뉴가 기록되어 있다. [58] 엄천뉴는 차, 화채(과일펀치), 식혜(달콤한 쌀음료), 수정과(감펀치), 탕탕(탕탕, 삶은물), 장(신맛이 나는 발효곡물주스), 수수(허브로 만든 음료), galsu 갈수 갈 (과일 추출물, 한방 의학으로 만든 음료), 꿀수, 주스 및 우유를 재료 및 준비 방법에 의해. 품종 중에서도 차, 화채, 식혜, 수정과는 여전히 널리 선호되고 소비되고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거의 20 세기 말에 의해 사라졌다.

[59] [60] 불고기는 연기가 자욱한 달콤한 맛을 가진 얇게 썬 고기를 가진 가장 인기있는 한국 요리일 것입니다. 구이, 구이 또는 볶음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쇠고기는 보통 양상추 랩과 매콤한 고추장(고추장)을 곁들이고 고기를 양념합니다. 삼계탕은 더운 여름철에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뜨거운 닭고기 수프입니다. 인삼, 마늘, 달콤한 쌀로 속을 채진한 어린 통닭으로 만든 것입니다. 삼계탕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삼복(삼보)의 날에는 조복(초), 정복(복) 및 말복(말복)이 한국에서 가장 더운 날로 여겨진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