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우리는 당신에게 줄 거야 – 당신이 당신의 빛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커버 레터 예제와 팁 (우리는 불행하게도 조리법이나 퍼즐의 전문가가 아니에요). 커리어 변경 커버 레터를 작성하려면 좀 더 많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직무 설명과 관련된 명백한 기술을 강조할 수 있지만, 과거에 겪었던 경험과 이 새로운 역할에 있을 수 있는 책임 사이에 선을 긋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 않는 경우, 왜 스위치를 만드는지, 그리고 이 특정 산업, 회사 또는 직책을 향해 나아가는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을 것입니다. 커버 레터 열기를위한 몇 가지 다른 효과적인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업적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고용주의 요구를 알고 얼마나 잘 보여, 또는 당신의 열정에 소개를 기반으로. 나는 문제가있다. 참조, 내 받은 편지함 현재 (그리고 당황) 호스트 1,500 읽지 않은 이메일-적어도 에서 뉴스 레터를 포함 하 여 50 다른 브랜드. 영향 표지 문자는 특정 목표 또는 결과에 대해 제공해야 하는 역할에 가장 적합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판매에있어 작업은 매 분기 특정 할당량을 타격에 대한 호출합니다.

또는 X 수의 컨퍼런스를 실행하거나 Y 수의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하는 이벤트 플래너일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열쇠는, 다음, 당신의 업적을 전면과 중앙에 넣어것입니다. 프로 팁: 커버 레터는 얼마나 오래 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관련성이 있고 짧은 표지 문자가 가장 좋습니다. 세 단락 상단. 단어 수가 300단어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커버 레터의 인사말 (즉, 인사말)은 채용 관리자가 가장 먼저 볼 수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인사말이 그녀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한 가지 훌륭한, 완벽한 전략이있다: 프로 팁 : 당신이 고용 관리자의 이름이나 성을 사용해야하는지 여부를 궁금해? 이는 회사 문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회사에서 포지션을 신청하는 경우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회사 커버 레터의 경우 수취인의 성으로 이동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커버 레터 라이브러리는 인상적이지만, 우리는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정 작업에 대한 커버 레터 샘플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무료 커버 레터 템플릿 컬렉션을 살펴보고 Microsoft Word 형식으로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많은 커버 레터 샘플이 있지만 어디를 봐야할지 모르는 경우 멍청한 것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즉, 그 일을 얻으려면 신청서에 최고의 자산을 과시해야합니다. 가젯으로 수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커버 레터를 어설프게 하는 시간을 줄이십시오. 아래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업계 베테랑 및 이력서 전문가 로 구성된 우리 팀은 눈길을 끄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커버 레터의 광대 한 라이브러리를 조립했다. 커버레터 예는 커버레터 디자인의 최신 동향을 반영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구성되며, 각 기장은 채용 관리자가 가능한 한 빨리 알아차리기 위해 전문 경력 고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프로 팁: 채용 관리자의 이름이 없는 커버 레터를 작성할 수 있습니까? 수취인 섹션에는 부서 이름(예: “XYZ 영업 부서”)만 포함됩니다. 운송 커버 레터에는 수년간의 경험, 운영한 차량의 유형 및 유효한 면허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아래 의 샘플을 따라 성공으로 가는 길을 가십시오. 취업을 신청할 때 커버 레터를 사용하면 개인적인 면을 보여주고 채용이 현명한 결정인 이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커버 레터는 세 단락 주위에 있어야하며, 당신이 위치에 대한 자격을 만드는 과거 경험에서 특정 예를 포함.

채용 담당자와 채용 관리자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커버 레터 형식을 보았습니다. 최대 와우 팩터를 위해 업계별 경험, 성과 및 자격 증명을 강조하는 표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데이터 과학자 또는 임원 보조 직책, 인턴십 또는 고위 직책, 스타트업 또는 Fortune 지 선정 500대 기업에 대한 커버 레터를 작성하든 관계없이 역할, 회사 및 문화에 맞게 조정하고 싶을 것입니다(업무 설명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