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센서는 다양한 것들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박수를 쳐서 조명을 끄고 켜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음악, 박수 또는 노크와 이길 것이다 LED 조명의 배열에 사운드 센서를 후크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이 장치가 사운드가 임계값을 초과했는지 여부를 측정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기본적으로 원하는 작업을 결정해야 합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조용할 때 뭔가를 할 수 있고 / 또는 큰 소리로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 안녕하세요 앤디. 이 예제는 사운드 레벨이 특정 임계값을 초과하는 경우 1을 출력하고, 0을 출력합니다. 항상 1을 받는 경우 임계값이 너무 낮다는 의미입니다. 후면의 전위측을 회전시켜 센서의 임계값을 조정해야 합니다. 나는 오래 전에이 튜토리얼을했다,하지만 난 기억할 수있는 경우, 하나의 LED는 센서가 전원이 공급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다른 하나는 디지털 출력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항상 1을 받으면 센서의 두 개의 LED가 켜집니다.

0이 되면 두 번째 LED가 꺼져 있어야 합니다. 또는 센서에 아날로그 출력 핀이 있는 경우 analogRead()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 강도에 따라 0에서 255 사이의 다양한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 문제가 센서가 자체적으로 잘 작동한다는 🙂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소리를 감지) 하지만 내가 LED를 연결할 때 그냥 읽기 1s 를 계속 소리 레벨 설정 점은 온보드 전위계를 통해 조정됩니다. 사운드 레벨이 설정점을 초과하면 모듈의 LED가 켜지고 출력이 낮아집니다. 좋은 하루 선생님 난 그냥 사운드 센서가 트리거하기 전에 한 동안 소음을 감지할 수 있도록 아두 이노 및 사운드 센서에 코드를 만들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은? 이 예제에서는 출력을 트리거하기 전에 5-10초 동안 의 소음을 감지하는 사운드 센서를 만들고 자하는 경우 사운드 감지 센서 모듈을 Arduino 디지털 핀에 연결하여 온보드 LED를 제어하여 센서가 매번 켜지도록 합니다. 소리가 감지됩니다. 나는 4 핀 사운드 센서 (A0, GND, +, D0)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pls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름에서 말하는 것처럼 마이크 사운드 센서는 소리를 감지합니다.

소리가 얼마나 큰지 측정합니다. 이러한 센서에는 다양한 센서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아두 이노와 함께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기사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마트 홈 시스템을 설계하고 있으며 집에여러 개의 객실과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음성을 감지하고 스피커 선택기를 작동하도록 시스템을 트리거하는 각 방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것을 고려할 것이므로 개인 비서는 그 방에있는 사람에게만 이야기합니다 (더 정확한 정확도를 위해 모션 센서와 함께). 이 장치가 연락처 닫기 장치처럼 작동합니까? 그렇다면 이와 같은 모듈에 직접 연결될 까요? http://www.insteon.com/io-module/ 선생님은 나에게 공기 mq135 및 오르디노 코드를 사용하여 esp8266에 대한 소리 lm393 코드 선생님하시기 바랍니다 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데시벨과 헤르츠에서 곤충 주파수를 감지하기 위해 아두 이노에서 프로그래밍 된 음향 센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나는이 사운드 센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스티브. 팬을 제어하려면 팬을 릴레이에 연결하고 Arduino로 릴레이를 활성화합니다. 당신은 여기에 아두 이노와 우리의 릴레이 자습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 https://randomnerdtutorials.com/guide-for-relay-module-with-arduino/ 나는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부, 사라 🙂 우리는 아두 이노를 사용하여 KY-038 사운드 센서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고있다. 아두 이노와 사운드 센서의 도움으로 박수로 LED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2 핀 아두 이노 사운드 센서 (사운드 + 피에조 모듈)가, 이 여전히 작동 할 수 있습니까? 이 회로는 아기가 우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소음을 감지합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